본문 바로가기
Lovelyz

러블리즈 미니6집(Once Upon A Time) 일반반 리뷰/ 셋트완성

by 시규 2020. 3. 6.

러블리즈의 모든 앨범을 구매하였지만, 최근에 나온 미니6집(그우사우) 일반반 앨범

초판에 나온 맴버표지 8장과 단체표지 한장을 모으면

 

이런 식으로 러블리즈의 로고가 전면에 나오게 된다.

여기에 꽂힌 결과...

 

 

짜잔.... ㅎㅎㅎ

얼마나 감격스럽던지... 사실 초판 미개봉 앨범은 구하기가 쉽지 않았다..

 

 

(하... 내가 찍어도 참 못찍은듯....)

 

앨범은 구성품에는 포토카드포토엽서가 한장씩 들어있으므로...

 

 

러블리즈 미니6집 포토엽서 8장과

 

러블리즈 미니6집 포토카드를 완성하게되었다.

 

총 앨범 10장 구매로 이루어낸 업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ㅠ

 

엽서와 포토카드는 전부 opp봉투에 보관하였습니다

(봉투는 드림디포에서 구매, 인터넷주문 기다리는게 싫어서..)

 

 

2집 와우 앨범은 10장 구매했는데 지수만 8장이 나온 웃픈 상황이... ㅠㅠ

싫어 할 수도 없고......

 

정말... 아름답네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듣고 갈게요~

 

 

 

 

예인이 사진도 보고 가실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