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비밀의숲 시즌2 정리/비밀의숲 시즌2 출연진

by 시규 2020. 3. 5.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tvN에 비밀의 숲이 시즌2가 확정되었다.

사실 시즌1이 끝나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시즌2를 원했었다.

 

 

먼저 조승우배우와, 배두나배우는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최무성배우, 전혜진배우가 함께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세상에 둘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그리고 뭣보다 연기력이 확실하다는 것이 매력적이죠...

 

시즌1의 창크나이트, 영검사는 나올수가 없는...

그런.. 스토리라... 매우매우매우 아쉽기도 하지만...

 

이준혁배우도 나타날 예정... ㅎㅎ

(하... 정신을 아직 못차렸겠죠...)

 

 

편성날짜는

20년 7월 방영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미 1화 촬영에 들어갔다는 기사가..

 

 

 

연출감독님이 바뀌었다고 하지만...

작가님은 그대로기도 하고..

(라이프....)

 

엄청 기대가 되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근데.. 시그널 시즌2는 안하는....ㅜ 건가요...ㅎㅎ

 

이제 기다릴 일만 남았군요...

아마 전작과 마찬가지로 사전제작을 한 다음 방영 하리라 봅니다.

 

 

 

댓글